안녕하세요.
화물차 작업을 연구하는 적재함 전문가.
모두의트럭 사탕공자 인사드립니다.
한국에는 다양한 화물차가 있습니다.
그 중 1톤 트럭은, 현대/기아차에서 생산하는
포터2, 봉고3가 대다수를 차지하는데요.
이 시장을 깨기 위해 많은 도전자가 있었지만,
인기를 끌지 못 하고 사라졌습니다.
그렇지만, 도전자는 매번 존재합니다.
바로 중국에서 생산한 전기화물차
BYD T4K
입니다.
T4K
TRUCK FOR KOREA
한국시장을 위해 개발한 화물차.
잘 모르는 분들이 봤을때,
그냥 봉고3 아녀? 라고 하실거 같은데요.
개발단계에서부터 포터2,봉고3를 고려해서,
설계하고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기존 화물차하고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자재를 준비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었는데요.
(많이 팔리지 않다보니, 재고는 그때그때 준비합니다.)
적재함 길이는 2,910MM,
적재함 폭은 1,670MM
포터보다 전장은 50MM 길고,
전폭은 40MM 더 넓습니다.
적재함 구조는 포터와 동일한데요
적재함 강성 확보를 위한 굴곡이 있으며,
이 상태로는 차량 사용에 어려움이 있기에,
적재함 차바닥 작업을 진행합니다.
그럼 작업을 마무리 한 T4K 확인해볼까요?
T4K 적재함 바닥, 앞판까지,
적재함 작업을 마무리 했습니다.
(문짝은 제외)
바닥은 1.7T, 앞판은 1.4T
아연도금철판을 사용하게 되고여.
차바닥, 앞판은 차체에 고정할 때,
SUS304 스테인레스리벳을 사용,
차체에 단단하게 고정을 하게 됩니다.
레이저로 가공 생산하는 차바닥, 앞판
아연도금철판은 가장 보편화 된 소재로,
포터2, 봉고3에 폭 넓게 사용됩니다.
전체 작업 시간은 약 30분 정도
자재를 준비하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T4K는 반드시 예약 후 방문해주셔야 하고여.
차량 출고하셨다면,
출고후 바로 적재함 보강을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래 영상은 중국에서 넘어 온,
1톤 전기트럭 젤라ev 영상입니다.
적재함이 있는 모든 차량
다양한 시공이 가능하니,
모두의트럭에 언제든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BYD T4K 적재함 작업 리뷰
마무리 하겠습니다.
모두의트럭 영업정보
(공휴일 및 일요일 휴무입니다)
월 ~ 금 : 9시 ~ 18시
토요일 : 9시 ~ 15시
(점심시간 : 12시 ~ 13시)
문의 : 031-427-8812
작업장이 혼잡해 예약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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